삼계탕 닭도리탕
공간이 넓고 쾌적하면서도 맛도리 닭요리 점심을 먹고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다들 뚝배기 반계탕만 먹던데.. 닭볶음탕도 맵지 않고 김도 주시고 아래에 떡이랑 버섯도 들어있어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사실 주변을 둘러보니 삼계탕만 먹는다..다음에 방문할땐 삼계탕이나 닭한마리를 꼭 먹어보고 싶다. 닭볶음탕 반계탕 모두 만원대 초반으로 강남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웰컴 드링크(?)로 삼 종류의 무언가가 들어있는 술을 주시는데, 정말 써서 닭볶음탕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_^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다. 맛과 가격 모두 좋은 곳이다.
양념뼈갈비 전복회 계란찜
짝꿍과 퇴근하고 신중하게 고른 식당이다. 뼈삼겹에 식당만의 특제 양념이 되어있고, 구워서 멜젓에 찍어먹거나 전복, 백김치,고기 삼합으로 먹으면 아주 맛이 좋다. 점심특선으로 부산밀면과 삼겹살 세트, 전복된장찌개 세트도 팔고 있어 점심에 가도 저녁에 가도 맛있게 먹기 좋은 곳이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이베리코 대패삼겹살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양념갈비다보니 두명이서 400g먹기에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 밥과 계란찜, 대패삼겹살까지 먹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매장 규모도 꽤 크다. 다음엔 팀원들과 점심 세트 먹으러 가는걸로..
폭탄계란찜도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음!
짜장면 짬뽕 가지덮밥 잡채밥 등 중식
역삼 직장인 피플의 찐 맛집인 이곳은 중식전문 식당이다. 나는 주로 짜장면을 먹는데, 면발이 조금 굵고 수란이 들어가있으며, 살짝 매운 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짬뽕, 잡채밥, 어향가지덮밥, 마파두부 등 정말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다.
몇달전까지만 해도 지하의 작은 식당이었는데 얼마전 큰 곳으로 확장이전했다. 면적이 기존 가게 면적의 3배는 넓어진 것 같다. 문제는 그래도 웨이팅이 있다는 점이다....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신다.
쌀국수 분짜 나시고랭 등 베트남음식
정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24년 9월 기준) 베트남음식 식당이다. 1인 세트를 시키면 아래 사진처럼 쌀국수와 함께 사이드메뉴 한개를 고를 수 있는데, 그 종류가 상당히 많다. 쌀국수 뿐만 아니라 나시고랭 같은 볶음밥류도 상당히 많다. 양도 꽤 많아서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메뉴가 다양하고 좌석이 많은 것이 이곳의 장점! 하지만 역삼 쌀국수 가게 내 원픽은 여전히 여기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남][역삼] 직장인 내돈내산 점심 저녁 맛집 모음 1
[강남][역삼] 직장인 가성비 점심 내돈내산 맛집 모음 9